반응형
블로그 글 아래에 게시되는 파워링크는 비용이 지출됩니다.
블로그 글 아래에 올라오는 애드포스트 광고에 노출되어 업소의 광고효과를 노릴 수 있지만, 검색과 링크 실행에 따른 비용 지출이 따르게 됩니다.
파워링크로 광고 효과를 노리는 분이 링크 실행에 따른 비용 지출을 우려하여 홈페이지 사이트 방문 횟수를 카운팅하는 홈페이지 운영업소가 있군요.
광고를 의뢰한 업소의 비용지출을 보호한다는 의미는 있겠으나, 광고게재라는 것이 널리 알리는 목적인데 자주 찾는다고 횟수를 표시하며 그만 링크를 실행하라고 알려주는 것은 어색해 보입니다.
그 비용 지출을 감당하지 못하는 업소라면 파워링크에 광고를 올리지 않아야 하는 것이 맞겠지요.
반응형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 집에서 사용 중인 드럼세탁기 'IE' 에러 표기 지속의 원인을 찾았습니다. (0) | 2021.01.09 |
---|---|
제 집의 다용도실에 있는 드럼세탁기가 결국 말썽이 나버렸군요. (0) | 2021.01.09 |
1/7 목요일 아침 군포지역의 기온이 영하 16도 입니다. (0) | 2021.01.08 |
군포지역의 금요일 아침 6시 기온이 영하 19도 이군요. (0) | 2021.01.08 |
어제 산본 이마트에서 사왔던 양념 닭갈비를 조리해서 저녁식사를 맛있게 했습니다. (0) | 2021.01.05 |